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모바일 당첨자발표

기간
조회수

인쇄

이벤트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당사 및 관련 외부기관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단, 기 신청고객 제외)
본 이벤트는 이벤트 응모자에 한합니다. (자동응모방식 아님)
개인(신용)정보 수집 이용 동의를 거부할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경품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이벤트1,2 축하금은 이벤트 종료 후 2주일 이내에 이벤트에 참여한 증권계좌번호(종합투자상품 또는 CMA상품) 로 입금 예정입니다.
당사 사정으로 인해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지급 일정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5만원 초과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는 고객 부담입니다.
상기 이벤트를 목적으로 금융투자상품의 빈번한 매매 또는 과도한 매매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및 기타문의사항은 고객감동센터 ☎1588-448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투자유의사항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율은 대신증권 온라인 0.25~0.3%로 국가별/매체별 거래수수료가 상이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업무 안내 > 수수료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준일자 2019년 2월 28일)
해외주식상품은 환율 변동에 따라 자산가치가 변동되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위험성, 수익성, 수수료, 해지방법 등)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직원으로부터 그러한 설명을 듣고 투자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투자원금의 손실위험이 있습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결과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로보어드바이저가 고객에게 맞는 투자 또는 수익달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대신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2019-0191호(2019-03-18 ~ 2019-04-30)

현재 진행중인 다른 이벤트

현재 진행중인 다른 이벤트 게시판 목록
이벤트명 기간 당첨자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