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모바일 당첨자발표

기간
조회수

인쇄

이벤트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당사 및 유관기관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단, 기 신청고객 제외)
본 이벤트는 이벤트 응모자에 한합니다.(자동응모방식 아님)
개인(신용)정보 수집 이용 동의를 거부할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경품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당첨자 발표 및 사은금액 지급은 이벤트 종료 후 한 달이내에 처리됩니다. 단, 당사 사정으로 인하여 당첨자 발표, 사은금액 지급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이벤트를 목적으로 금융투자상품의 빈번한 매매 또는 과도한 매매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금은 이벤트 참여계좌로 임급됩니다.
경품 수령시 5만원 초과 경품에 대한 제세 공과금 22% 부과됩니다.(기타 소득에 포함)
이벤트 및 기타문의사항은 고객감동센터 1588-4488로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고객투자 유의사항
당사는 위험성, 수익성, 수수료, 해지방법 등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직원으로부터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듣고 투자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결과에 따른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집합투자증권을 취득하기 전에 투자대상, 환매방법, 보수 등에 대하여 투자설명서 및 간이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로보어드바이저가 고객에게 맞는 투자 또는 수익달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테스트베드를 통과하였으며, 테스트베드 통과가 해당 알고리즘의 품질이나 수익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자산배분 성과보수 증권자투자신탁 제2호(혼합-재간접형) C-P2e 환매방법: 15시 30분 이전 – 2영업일 기준가로 4영업일 지급, 15시 30분 경과후 – 3영업일 기준가로 4영업일 지급
환매수수료: 해당사항 없음
총보수: 연 0.1770% (운용:0.1% 판매: 0.04%, 기타: 0.037%), 피투자펀드 보수(연 0.231%) 및 증권거래비용 등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신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19-0049호 (2019-01-25 ~ 2019-02-28)

현재 진행중인 다른 이벤트

현재 진행중인 다른 이벤트 게시판 목록
이벤트명 기간 당첨자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