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모바일 당첨자발표

기간
조회수

인쇄

이벤트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당사 및 유관기관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단, 기 신청고객 제외).
이자 페이백 지급은 이벤트 응모자에 한합니다. (자동응모방식 아님)
이벤트 신청 및 대상 확인, 경품 발송을 위해 개인(신용)정보 수집 이용에 동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미동의 시 경품 수령이 어려워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이벤트 신청 시 입력하신 연락처로 모바일 교환권을 발송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발송 및 이자 페이백 지급은 이벤트 종료 후 3주 이내 진행 예정이며, 해당 일정은 당사 사정으로 인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부정확한 휴대전화번호 입력으로 인한 경품 수령 불가 시, 1개월 경과 후 당첨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상기 이벤트를 목적으로 금융투자상품의 빈번한 매매 또는 과도한 매매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및 기타문의사항은 고객감동센터 ☎1588-448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투자유의사항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율은 0.25~0.3%로 국가별/매체별 거래수수료가 상이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업무안내 > 수수료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준일자 2020년 3월 20일)
당사는 위험성, 수익성, 수수료, 해지방법 등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직원으로부터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듣고 투자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해외주식상품은 환율 변동에 따라 자산 가치가 변동되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투자원금의 손실위험이 따릅니다.
집합투자증권을 취득하기 전에 투자대상, 환매방법, 보수 등에 대하여 투자설명서 및 간이투자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집합투자기구는 운용결과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대신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20-0000호 (2020-04-13 ~ 2020-05-15)

현재 진행중인 다른 이벤트

현재 진행중인 다른 이벤트 게시판 목록
이벤트명 기간 당첨자발표